독학 대신 세종학원을 선택한 이유 (합격후기/영어) > 합격후기

합격후기

HOME > 게시판 > 합격후기

독학 대신 세종학원을 선택한 이유 (합격후기/영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용 (211.♡.236.2) 작성일22-12-31 11:00 조회436회 댓글1건

본문



후기 같은 것 잘 안쓰는 사람인데 후배들을 위해서 몇글자 남겨 봅니다.
저는 이번에 영어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하여 일선에서 뛰고 있는 중입니다.

처음에 독학을 생각하는 분이 많을 겁니다. 물론 독학으로 합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체계적인 시스템 공부와 독학은 효율성에서 크게 차이납니다.

그러나 세종학원을 선택한 더 근본적인 이유는 세종학원이 관통사학원 계의 경기고 같은 위치 때문입니다. 헌신적인 교장, 열정적인 교사, 훌륭한 선배들, 정겨운 동기들..  이건 돈으로 주고 살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학원 중 전통이 깊고 학원생들이 많은 세종을 주저없이 선택했습니다.

이 업계로 들어오면 합격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현업에 들어오는 순간 깨닫습니다. 완전초짜가 기댈 수 있는 곳은 끊임없이 조언해주는 학원원장님과 선생님, 그리고 학원동기들 입니다.

오늘도 현장에서 학원동기들과 반갑게 만나며 성장  중입니다~^^

댓글목록

부원장님의 댓글

부원장 작성일

김*용쌤.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영어능력이나 사회 경험이 풍부하신 쌤께서 다른 쌤들과 어울려 열심히
준비해주시는 모습을 뵐 때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멋진 가이드님으로써의 홛동도 기대하겠습니다.

주소 : 서울 중구 태평로1가 31-23 건설회관빌딩 3층 | 상호명 : 세종관광통역가이드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104-86-10328
상담실 : duckdumb@naver.com | 상담전화:02-730-3838, 02-723-0377  

Copyright ⓒ ssejong.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