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 길은 세종입니다(영어합격수기( > 합격후기

합격후기

HOME > 게시판 > 합격후기

합격의 길은 세종입니다(영어합격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주 (61.♡.144.112) 작성일19-12-27 22:24 조회2,466회 댓글1건

본문



큰 마음과 결심으로 관통사의 길로 접어드시는 분들이 있느냐 하면 저처럼 '한번 해볼까?'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실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필기과목 수는 독학을 마음 먹은 지 얼마되지 않아 바로 꼬리를 내리게 했고  결국 인터넷으로 '필기문제대비반' 등록을 위해 학원을 방문했습니다. 역사나 생각지도 못했던 면접준비의 필요성을 부원장님께 듣고 지난 5월부터 지금까지 달려온 결과 합격증을 거머쥐게 되었고 현재 실무반도 듣고 있습니다.

학원은 단순히 지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그 나머지는 수강생의 몫인것이 여타 일반학원의 모습이지요. 하지만 세종은 달랐습니다. 합격의 길로 이르도록 끊임없이채찍질해 주시고  수업뿐 아니라 답사프로그램을 통해 책을 뛰어넘는 학습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세종만이 할 수 있는 컨텐츠였었습니다.

만약 혼자 공부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마 재수를 포기했거나  아니면그제서야 세종에 등록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부원장님을 비롯한 열강해 주신 필기과목 선생님들, 그리고  루피선생님께 큰 감사말씀 드립니다!!!
세종만 믿고 따라 오시면 그 명성 그대로 여러분의 합격의 길이 보장됩니다.

댓글목록

부원장님의 댓글

부원장 작성일

현주쌤.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길다면 긴 시간동안 포기하지않고 여기까지 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이 관광업에서 쭈~욱 뵙기바라며
항상 행복하세요^^

주소 : 서울 중구 태평로1가 31-23 건설회관빌딩 3층 | 상호명 : 세종관광통역가이드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104-86-10328
상담실 : duckdumb@naver.com | 상담전화:02-730-3838, 02-723-0377  

Copyright ⓒ ssejong.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