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관통사] 든든한 세종과 함께라면 합격입니다! >ㅁ<// > 합격후기

합격후기

HOME > 게시판 > 합격후기

[영어관통사] 든든한 세종과 함께라면 합격입니다! >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연경 (211.♡.191.202) 작성일20-12-23 19:06 조회844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합격후기를 쓸 수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ㅁ<//

저는 1월부터 필기를 시작했고, 3월부터 영어면접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국사, 관광자원, 법규, 개론... 정말 저는 한국인이라고 말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기본 지식이 너무 없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선생님들의 수업이 정말 좋아서, 어려운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 주셨고, 덕분에 필기를 잘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또, 학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질문을 바로바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질문쟁이여서^^;; 항상 수업이 끝난 뒤에 궁금하거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을 질문하곤 했는데, 선생님들께서 반갑게 맞아주시며 모든 질문에 대해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감동////)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를 쓰시고 숨이 차고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도, 항상 저희를 위해서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한번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강익준선생님, 이현호선생님, 김선희선생님, 란연고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루피쌤의 영어면접수업 또한 정말 최고입니다. 저에게 어렵게만 느껴졌던 우리나라의 역사, 문화재를 나만의 영어로, 편안하고 쉽게 전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과 관련된 현장 경험들도 이야기해 주시는데, 매 수업이 기다려질 정도로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특히, 루피쌤은 단순히 면접만을 준비하는 것이 아닌, 관통사의 마음가짐, 관광의 최근 동향, 관광업의 미래, 그리고 그에 따라 앞으로 무엇을 준비하고 고민해야하는지...등을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도록 저희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루피쌤의 가르침에 따라서 루피쌤처럼 멋진 관광인이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그리고 마지막으로 항상 저희에게 큰 힘이 되어주신 부원장님// 긴 시간동안 시험을 준비했고, 이 시험을 무사히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저희에게 주신 부원장님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저희를 아껴 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더욱 힘든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함께 공부하고 격려하며 큰 힘이 되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따뜻하고 좋은 분들을 만나서 더욱 힘낼 수 있었습니다.

올해 세종학원을 다니면서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좋은 분들을 만난 것이 저에게는 정말 큰 행운입니다//// 2021년 시험 준비를 계획하신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이끌어 주시는 대로만 믿고 따라간다면 합격은 보장된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세종에서는 시험도 잡을 수 있고, 좋은 분들과도 함께할 수 있으니까, 일석이조랍니다! >ㅁ<// 하하//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ㅁ^////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연경씨.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올 한해 분명 본인도 힘든시기가 있었을텐데도 항상
큰 미소로 새로운 학생이 올때마다 따뜻하게 이끌어 주어서
항상 감사했습니다.
난 왜 이렇게 연경씨만 생각하면 안동견학때 혼자서 하나라도
루피쌤의 설명을 더 들으려고 애쓰던 모습이 측은해 보였는지..ㅠ
항상 건강 챙기는거 잊지말구 우리 이 관광업에서
오~래 봐요.^^

주소 : 서울 중구 태평로1가 31-23 건설회관빌딩 3층 | 상호명 : 세종관광통역가이드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104-86-10328
상담실 : duckdumb@naver.com | 상담전화:02-730-3838, 02-723-0377  

Copyright ⓒ ssejong.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