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합격후기! > 합격후기

합격후기

HOME > 게시판 > 합격후기

영어 합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병민 (121.♡.233.103) 작성일21-12-16 17:30 조회553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21년 관통사 필기와 면접시험을 모두 합격 하였습니다.

정말 딱 Abcd 만 알고 시작한 제가 관통사로써 자격이 된다니 아직도 실감이 안나네요~

하지만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가이드로써 자질을 갖추고 언어 공부도 더 열심히 해야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올해 2월 학원 선택에서 어려움이 있었지만
제가 결정적으로 세종학원을 선택한 계기는 다른학원과는 분명 차별점이 있었습니다.

첫째, 다른학원에 비해 세종학원엔 필기반 선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 어려운 시국에 많은 선생님들이 함께한다는 것은 학원의 컬리티를 입증한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둘째, 학생분들의 실제 후기가 가장 많았고 합격룰 또한 업계 최고란 점이 저의 관심을 이끌었고 결국 세종학원을 선택한 판단은 적중 했습니다.

세종학원 부원장님의 진심어린 격려와 관심 그리고 루피쌤, 이현호쌤, 란연고쌤의 훌륭한 강의 덕분에 1,2차 시험 모두 무리없이 패스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저 최선을다해 따라 갔을뿐 저와 함께하신 학우분들, 선생님들 그리고 부원장님의 열정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가이드로 일하다 시간나면 한번 들를게요~ 부원장님 좋아하시는거 댓글에 써주심 사갈게요ㅋ

댓글목록

부원장님의 댓글

부원장 작성일

병민쌤.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일년간 꾸준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항상 건강하시고 내년에도 뜻하시는 모든일들이
계획대로 이루어 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언제든 손은 가볍게 부담없이 놀러오셔요.^^

주소 : 서울 중구 태평로1가 31-23 건설회관빌딩 3층 | 상호명 : 세종관광통역가이드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104-86-10328
상담실 : duckdumb@naver.com | 상담전화:02-730-3838, 02-723-0377  

Copyright ⓒ ssejong.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