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comes true. > 합격후기

합격후기

HOME > 게시판 > 합격후기

Dream comes tru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희환 (222.♡.80.127) 작성일22-12-07 16:12 조회371회 댓글1건

본문



Dream comes true.

안녕하세요 . 저는 지금 무척 행복합니다. 오전에 저의 오랜 꿈이 이루어 졌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거의 30 년간 갖고있던 숙제를 다한 느낌, 또는 소원성취 느낌이랄까~. happy 하다는 이 느낌을 이 글을 읽는 분들께 전하고 싶습니다. 

먹고 사느라 바빠서 , 이런저런 핑계로 스스로에게 너그러웠지만 한번도 온전히 놓아 본적 없는 영어에의 길, 제게는 쉽지만은 않았지만,  어쩌면 혼자가 아니라 가능했는지 모릅니다. 우연히 알게 된 세종학원의 등록은 강가에 그냥 널부러져있는 지푸라기가 아닌 , 저를 강력히 합격의 길로 이끌어준 , 그리고 제 평생의 시험에서,  첫번째 시도에 첫번째 합격을 만들어 준 곳, 바로 루피 선생님과 세종학원이 처음이지 싶읍니다. 첫번째 시도라 더욱더 기쁜 듯합니다.

부디 망설이지 마시길~. 이순이 가까워지는 제 나이에도 했는데~~.저는 몇가지 맘에 새기는 말들이 있읍니다. "아무리 천천히 가도 멈춘 것 보다는 빠르다." " 늦더라도 안 하는 것보다는  낫다". "멈추지 않는 한 꿈은 이루어진다" 등등.  제 마음에 등불이 되었던 문구들입니다. 이 말들 처럼 저는 멈추지 않았고 , 지금 이시간  또다른 꿈을 꾸어 봅니다.

 혹시 지금 배움을 갈등하시는 분이시라면,  혹은  재 도전을  주저 하시는 분이시라면, 자신을 10년후로 미리 데리고 가 보세요. 거기서, 10년 전 지금 나의 결정에 후회가 남지 않을 자신이 있는지. 이것은 제가 살아 가는 모습이기도 하지만,  이러한 방식이 스스로에게  후회를 남기지 않는, 그리고 스스로를 독려하며 미래를 설계하며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간절히 호소하는지도 모릅니다 저의 인생의 후배님들께요.  꿈은 이루어집니다 절대 멈추지 않는 한.
 
섬세함과 풍부한 지식으로 물심양면 지도 해 주신 루피 선생님과 냉철한 분석으로 언제나 학생들을 깨어 있게  해 주신 세종 부원장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궂은 일 마다 열일 해 주시며  언제나 젤 상석에 앉아 계시는 모종의 (? ^^)선생님께도 ,  모든 학원 관계자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읍니다. 앞으로도 세종학원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부원장님의 댓글

부원장 작성일

희환쌤.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일본어가이드로써 고수의 반열에 있으신데도
또 새로운 도전을 위해 처음부터 차곡차곡 준비하시는 과정을 옆에서
보면서 감사하면서도 정말 존경하였습니다^^
쌤의 그 노력과 학규열에 박수를 쳐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다시한번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소 : 서울 중구 태평로1가 31-23 건설회관빌딩 3층 | 상호명 : 세종관광통역가이드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104-86-10328
상담실 : duckdumb@naver.com | 상담전화:02-730-3838, 02-723-0377  

Copyright ⓒ ssejong.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